iOS 개발 기록

extension stealTheApple feat. 회사 본문

일상

extension stealTheApple feat. 회사

택꽁이 2023. 3. 10. 16:31
728x90

2년 전, 2021년 10월에 이전 가로수길에서 Steal the apple 이라는 전시회가 열렸었다.
애플 박물관을 훔쳐왔다는 컨셉으로 한 명의 앱등이로서 한 걸음에 달려가 즐겁게 구경했던 기억이 있다.
 

아이맥을 훔쳐서 달아나는 잡스와 유물에 신났던 그때 ... 

 
 
그런데 그때 당시에도 못봤던 고대 유물을 회사에서 발견했다. 
무려

Xserve ... ! (2009년 출시)
 

결론적으로 똥망한 제품군

나온지 2년만에 단종되었던 말로만 들었던 전설적인 제품이 회사에 있었다. 



가슴이 웅장해지는 구동 소리

아쉽게도 저기서 무한 로딩에 걸려 부팅이 제대로 되지는 않았다.
뿐만 아니라 파워 맥 g4큐브 이런것도 있던데 기회가 된다면 안을 좀 까보고 싶다.  
 
extension stealTheApple 끄읏~~~~